Adam Vinatieri

sports/NFL : 2007. 1. 14. 21:40
올해 콜츠로 옮겼더군.
몰랐었다.
계속 Pat's에 있었던 기억과, 3-4년 전 슈퍼보울에서 마지막 롱 필드골 기억이 강렬히 남아있던 선수.
게다가 몇번의 pat's의 4Q 막판 역전, 끝내기 FG 긴 것들을 잘도 차 넣었던 기억들.
어떻게 보면 내가 NFL에서 유일하게 아는 필드골 킥커다.

오늘 플옵에서 콜츠 어케 되었나 기사 봤더니...
비나티에리의 필드골 5개로 15점. 15:6 승리 ^^;;;

그래서 혹시 얘도 동생있나 하고 확인해봤는데 올해 이적했나 보더라.
작년에 아마 콜츠가 4강에서 마지막 FG 너무 어이없게 놓쳐서 시즌 최다승(14승인가?)하고 떨어졌었지?
피츠버그한테 ^^;; ㅋㅋ

그래서 킥커 모셔왔나 보군. 작년 처럼 정규시즌이 awesome하진 않았지만..
그래도 콜츠... 공격력은 조~오잖어 ㅋㅋ(올해는 잘 모르겠다만)

어쨌든 패츠하고 콜츠하고 붙으면 재미있겠던데~ ㅎㅎ


Posted by Q1